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영화 [비공식 작전] 을 관람한 후 하정우, 주지훈 배우님의 무대인사까지 보고 왔던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밀수에 이어 현재 2위인 것 같은데 박진감 있고 재밌는 영화였어요. 

1.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차 꿀팁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는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역시 주말이라서 사람들이 전부 타임스퀘어로 놀러 오신 것 같더라고요. 무엇보다 주차가 너무 힘들었는데요, 타임스퀘어로 들어가려는 차들이 너무 많아서 입장부터 줄이 엄청 길었습니다. 저희는 모두의 주차장이란 어플을 사용해서 3시간에 7900원에 이용을 할 수 있었어요. 저희가 주차한 곳은 카카오 T 영등포 주차장 (영등포동4가 442-2) 인데 원래는 20분당 2500원이지만 모두의 주차장 어플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카카오T 영등포 주차장

2.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CGV로 들어와서 키오스크를 통해 셀프 탄산과 먹태를 주문했는데요, 셀프탄산을 주문하면 크기에 맞는 컵을 주시고 셀프 코너에 가셔서 원하는 맛의 음료를 따라 드시면 됩니다. 

몰랐는데 올해 6월쯤에 CGV 먹태가 새로 나왔나보더라고요? 가격은 5500원으로 그리 저렴하진 않았지만 영화 보면서 먹기에는 먹태만한 게 없죠! 박스 안에는 먹태랑 청양간장마요 소스가 들어있어요. 먹태는 바삭바삭한 식감이고 짭조롬하니 맛있었고, 이 먹태를 청양간장마요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영화 시작 전에 다 먹고 한 개 더 살걸 좀 후회하기도 했습니다. 

3. 영화 [비공식 작전]

영화 비공식 작전은 1980년대에 레바논으로 출장을 갔다가 납치당한 외교관을 구하기 위해 중동과에 근무 중인 다른 외교관 (하정우 배우님)이 파견을 나가서 생기는 일들을 다룬 영화에요. 1980년대의 레바논은 끊이지 않는 내전으로 분위기가 뒤숭숭했고 한국인들의 납치 및 감금이 빈번했다고 해요. 해당 영화도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라고 합니다. 

비공식 작전 영화가 현재 밀수에 이어 2위이던데 저는 박진감 넘치고 스릴 있어서 엄청 재밌게 봤어요. 무엇보다 카액션이 매우 뛰어나고 건물 옥상에서 전깃줄을 몸에 감고 내려올 때의 긴장감이 엄청났어요. 절대 후회없는 관람이 될 거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4. 영화 [비공식 작전] 무대인사

영화를 마친 후에 무대인사를 진행했는데요, 하정우, 주지훈 배우는 워낙 대배우들이다보니 너무 설레더라고요. 

오늘은 김성훈 감독, 하정우, 주지훈 배우님들 전부 참석해주었습니다. 영화를 보고 바로 배우님들을 봐서 그런지 영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둘다 너무 멋지셨음. 하정우 배우님께서 전여친, 전아내에게도 영화를 소문내 달라고 하셔서 다들 빵터짐.. 주지훈 배우님도 정말 잘생기셨더라고요. 이 날은 배우님들의 친필사인이 있는 선물과 동전 초콜릿을 나눠주셨는데 제 바로 앞에 앉아있는 분께서 적극적으로 어필하셔서 동전 초콜릿을 받으셔서 배우님 얼굴을 코앞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주지훈 배우님은 이제 나가셔야 한다고 해도 팬분들이랑 사진도 찍어주시고 사인도 해주시려고 노력하시더라고요. 팬서비스도 좋으셨음. 무대인사가 한창 진행 중이니 팬이시라면 한 번 도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역시 폭염이었지만 재밌는 영화도 보고 멋진 배우님들도 봐서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날이었어요. 

+ Recent posts